[자동차] 성공한 시니어들을 위한 차. 제네시스 G90.

[로스앤젤레스=시니어타임즈] 현대차가 만든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의 기함 G90가 미주한인시니어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G90는 한국에서는 에쿠스의 후속 모델로 제네시스 브랜드가 독립 론칭을 하면서 G90라는 이름으로 시장에 선보였다. 제네시스 G90의 가장 큰 특징은 우아하면서도 역동성을 살린 디자인에 있다. LED 헤드램프와 제네시스만의 독창적인 그릴 디자인의 프런트는 대담함을 표현했고 물 흐르듯 넘어가는 사이드라인과 단정한 한국의 처마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리어램프가 고혹한 마무리를 짓는다. 한국적인 멋과 세계적 고급차 트렌드의 조화는 제네시스 G90가 추구하는 이상향이다.

2017 Genesis G90

2017 Genesis G90

2017 Genesis G90

성능 또한 동급 경쟁모델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뛰어나다. 새로운 뒷바퀴굴림 전용 섀시위에 V6와 V8 두 가지 엔진을 고를 수 있고 적응형 서스펜션과 함께 눈길과 빗길에도 주행안정성을 보장하는 H트랙이라는 네바퀴굴림 방식도 더할 수 있다. 실내 구성은 최정상급 모델답게 고급스러운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했다. 리얼 우드 그레인과 가죽으로 감싼 인테리어, 여기에 각종 버튼류들의 촉감과 디자인은 독일제 최고급 세단에서보던 그런 감각이다. 독립된 뒷좌석과 안락하면서도 자긍심을 느끼게 해주는 운전석은 G90를 선택한 이들이 가장 흡족해하는 부분. 최고급 렉시콘 17스피커 오디오 시스템과 22방향 전동시트, 외부소음을 차단하는 인슐레이션과 최고급 나파 가죽이 가치를 더욱 높인다.

2017 Genesis G90

Genesis G90

G90는 서비스에서도 앞서간다. 오너 전용 서비스 발렛과 함께 지정된 스케쥴에 따른 메인터넌스 그리고 제네시스 컨넥트 서비스를 통한 편리함 문제 상담과 함께 시리우스XM 위성 라디오 시스템과 24/7 로드사이드 어시스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안전에 있어서도 IIHS(미 고속도로 안전보험 협회)의 안전도 평가에서 ‘탑 세이프티 플러스’를 획득하기도 했다. 제네시스 G90는 현재 현대차 딜러 내 제네시스 전용 판매망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제네시스 웹사이트 : www.genesis.com/kr (한국어 페이지)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