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10달러 시니어 국립공원 평생 패쓰. 80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시니어타임즈US] 62세 이상 미 시민권 또는 영주권자 시니어들은 단돈 10달러에 평생 국립공원을 이용할 수 있는 패스를 살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이 약 80달러까지 오를수도 있다는 전망이다. 인상 근거는 지난해 오바마 전 대통령이 사인한 국립공원 100주년 기념법안에 따라 시니어들의 10달러 평생 이용권이 약 80달러까지 오르게 된다. 구체적으로 인상 시기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10달러 평생 이용권은 지금이 구매 적기라는 것이 공통된 의견. 더 늦기 전에 이 패스를 구매해서 오르기 전에 혜택을 누리는 것이 좋다. 10달러 평생 이용권은 각 국립공원 입구 사무실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미지질조사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또는 메일 구매시에는 별도의 배송비가 붙는다. 현재 평생 이용권의 가격이 오를 것이라다라는 이유로, 지질조사국 사이트에는 주문이 많이 밀려있는 상태이며 지질조사국은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시 약 6주 정도의 진행 기간이 필요하다고 밝히고 있다. 10달러 평생 국립공원 이용권은 미국 시니어들이 꼭 가지고 있어야할 드림 패스 중 하나. 가격이 더 오르기 전,챙겨두는 꼼꼼한 시니어가 되자.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