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한국의 법치주의는 죽었다” 김평우 변호사 미주 순회 첫 LA 강연.

 

[ 로스앤젤레스=시니어타임즈US] <탄핵을탄핵한다>의 저자 김평우 변호사(세이브코리아재단 대표)가 미주순회강연회를 열고 그 첫번째 지역으로 로스앤젤레스를 택했다. 4월 6일 가든스위트 호텔에서 열린 첫 강연회에는 김변호사를 보기 위해 LA를 비롯 각 지역에서 몰린 약 200여명 이상의 참가자들로 자릴 꽉 채웠다.

행사는 정진철 그린TV 대표의 사회로 국기경례와 함께 미국과 한국의 애국가를 제창했고 묵념에 이어 연사소개가 이어졌다. 이어 연단에 선 김평우 변호사는 지난 탄핵 변론 과정에서의 있었던 일들을 청중과 함께 나눔과 더불어 새 저서 <한국의 법치주의는 죽었다>를 소개하기도 했다.

한인타운에서 왔다는 한 참석자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 재판 때에 김변호사의 활약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이렇게 직접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나 감격이다”고 소감을 밝혔고 참석자들 대부분 김변호사의 수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분위기로 강연회는 진행됐다. 김평우 변호사는 이번 로스앤젤레스 첫 순회 강연을 시작으로 앞으로 미주 지역에서 한국의 법치주의 몰락에 관한 강연을 이어간다는 예정이다.

copyright@시니어타임즈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연회 안내 배너@시니어타임즈US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