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치매 예방에 특효. 카카오닙스(nibs)를 아시나요?

[로스앤젤레스=시니어타임즈US] 아로니아, 강황 과함께 ‘세계 3대 항산화 푸드’ 로 알려진 카카오. 카카오는 다이어트 뿐 아니라 심장마비, 뇌출혈,치매 등 혈관 질환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천연 식품이다. 특별히 카카오 원두에서 만든 카카오 닙스(nibs)는 자연계 폴리페놀 중 가장 강력한 황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카테킨을 녹차보다 60배나 함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다량 함유한 테오브라민 은 체내에 있는 중성저지방(L.D.L)을 녹여 서서히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 한인들에게 카카오가 알려지기 시작한것은 한국의 T.V. 프로그램인 <내몸관리>, <몸신>, <건강상식>, <건강한 식탁> 등을 통하여 알려지기 시작했다. 특별히 지난 2년동안 알려진 상식으로 밸리 주변에 많은 분들에게 판매를 해왔는데 드신분들은 한결같이 중성 저지방이 내려갔다고 한다. 또한 몇년 복용했던 혈압약도 끊은 분들도 있고 변비로 화장실을 가는것이 부담이었다는 30대는 드신지 2주만에 정상이 되셨다고 고마워하신 분도 계신다.


‘AMORSEL’사 의 다양한 카카오제품은 베네주앨라 현지 300년된 자연농장에서 직접 수확하고 특별히 숙성시킨 제품이기 때문에 시중의 어떤 제품보다도 맛도 좋고 효능이 뛰어나다, 때문에 현재 치매나 혈압으로 또는 중풍 증상으로 고민하시는 분이나 예방을 원하시분, 또는 다이어트나 피부노화 방지를 원하시는 분들께 카카오닙스를 권해본다.

문의:(818)854-9624

email: [email protected]

웹: www.amorsel.com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