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타임즈US가 여러분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미주 동포사회의 정통 보수 언론지로서 성장해온 시니어타임즈US는 대한민국과 미국의 번영을 이끈 1세대를 중심으로 2세, 3세와 소통하는 언론의 장으로 사명을 감당하고자 펜을 들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이후 대한민국의 혼란스러운 정치 격동기 속에서 거짓 뉴스를 타파하고 올바른 뉴스와 사실만을 미주 동포사회에 알리기 위해 그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고, 앞으로도 정통 보수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할 것이다.

이제 2018년도 종이 신문으로의 전개 등 다양한 영역 확대를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또한 이 일에 함께 참여할 필진은 물론 물질적으로 후원을 해줄 손길 역시 시니어타임즈US는 기다리고 있다. 미주 동포 사회의 보수의 가치를 지키고 앞으로 자라나는 2세, 3세에게 참된 역사를 심어주는 시니어를 만들기 위해 본지는 어려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린다.

후원방법: 아래 페이팔 도네이션 버튼을 누르고, 페이팔 계정을 통해 크레딧 카드 등으로 원하는 만큼 금액을 기부하면 된다. 페이팔은 미국은 물론 한국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기부를 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니 안심하고 사용하길 당부 드린다.

문의: stimesusa@gmail.com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