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A 산불로 인한 화재, 우리집 피해는 어떻게 복구?

[로스앤젤레스=시니어타임즈US] 사상 최악의 LA지역 산불로 인해 약 200에이커 크기의 면적이 전소된 가운데 화재 진압 후 복구 문제가 관심사로 떠올랐다. 만약 이번 산불로 인한 화재 피해를 입은 지역 중 한인 주택 또는 교회 등이 있다면 여기 소개하는 복구 방법들에 대해 관심을 두기 바란다.

침수, 또는 화재 피해 복구 전문 회사인 파이로텍 인슈어런스 레스토레이션(대표 조슈아리)에서는 이번 LA 지역 산불 피해와 관련 긴급 연락망을 구성하고 피해를 접수받고 있다. 이 회사에서는 만일 화재 피해를 입은 가정이 있다면 언제든 찾아가 상황을 살펴본 뒤 긴급공사를 진행할 준비를 마치고 있다.

비상사태가 선포된 지역 외에 화재 피해로 인해 소중한 재산이 불탔거나 또는 일부가 피해를 입었을 때에는 속히 레스토레이션 회사로 연락을 취해 긴급하게 피해를 처리해야 한다. 후에 보험 등으로 클레임을 걸고 이를 통해 보상으로 집을 고칠 때에도 궁금한 부분이나 도움이 필요한 것들에 대해 돕는다. 이 지역에서 직접 피해를 입거나 또는 지인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아래 연락처를 통해 도움을 받길 바란다.

 

문의:(714)325-0404, www.pir8204.com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