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미 CIA, 반미주의자 신고해달라. 친북 성향 미주한인 신고 봇물 터지나?

[로스앤젤레스=시니어타임즈US] 미 중앙정보국(CIA)이 반미주의자와 반미시위자를 신고하면 미국입국을 영구 금지시키는 것은 물론 그 자녀들의 미국 유학도 전면 금지한다고 밝혔다고 LPN로컬파워뉴스가 전했다. LPN에 따르면 CIA가 SNS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밝혔고 반미주의자들의 구체적 반미활동 자료증거를 첨부한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했다고 전했다. 또한 CIA는 극렬 반미선동, 반미시위자들과 반미 테러리스트들 신고자의 신상에 관해서는 미 국토 안보부 및 중앙정보국에서 법령에 의거 신고인의 신상을 미국 정보가 보호한다고도 밝혔다. 미국 중앙정보국 신고 웹사이트 링크는 https://www.cia.gov/cgi-bin/forlang_form.cgi 이며 한국어 신고도 가능하다. 이 뉴스를 접한 한 미주 한인은 한국이 문제가 아니라 미주내 약 10만에 이른다는 친북, 반미주의자들의 디테일한 활동 내역과 신상부터 신고해야 할 듯. 이들을 미국에서 쫓아내는 것부터가 미국 국토 안보를 위한 첫 발걸음이 될 것이라는 의견을 보내왔다.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