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복음으로 통일이 가능할까?

얼마 전부터 한국이나 미주나 복음을 통한 남북통일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목사들이 기도회를 한다고 크게 광고하고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다. 과연 복음을 통한 남북통일이 가능할까? 가능하다면 누구를 위한 남북통일인가?

전쟁도 평화도 하나님의 주권 하에 이루어진다. 오늘날 문재인 정권을 보면 생각나는 인물이 있다. “하나님이 바로의 마음을 강퍅하게 하사” 하셨다. 또한 “어리석은 백성들이 가시나무에게 가서 자기가 죽을지도 모르고 우리의 왕이 되어 달라”고 한 것이 기억난다.

오늘날 한국의 모습과 완전히 들어맞는다. 기독교인이나 목사들이나 중들이나 이단들이나 거의 모든 한국의 국민들이 참으로 어리석었음을 보여주는 오늘날의 현실이다.

문재인만의 책임이 아니다. 기도 없이 하나님의 뜻을 간구하지도 않는 기독교인들과 목사들과 국민들의 엄청나게 큰 과오가 나타난 것이다.

세상보다 더 썩은 곳이 교회고 목사들이 모이는 단체이다. 자기들의 유익을 위하여 불법을 하다 못해서 이제는 과감하게 정관도 자기들 입맛에 맞게끔 바꾸어 버리는 게 목사들의 모임이다. 한마디로 문재인 빨갱이 정권과 무엇이 다른가?

목사들아! 기독교인들아! 너희들이 복음으로 남북을 통일시키자고 부르짖을 자격이 있는가?

너희들의 꼬락서니를 한번 거울을 통해 쳐다보고 너희들의 썩은 냄새가 풀풀나는 속을 들여다보아라.

너희들이 장님이고 너희들이 죄 투성이고 너희들이 불법자들이고 너희들이 너희들의 입맛에 맞게 교회나 교단이나 단체들을 쪼개고 나누고 하면서 어디서 하나님을 찾고 복음을 찾을 수가 있단 말인가?

너희들이 하나가 되지 못하면서 개소리 좀 그만 쳐라. 너희가 먼저 자복하고 회개하고 너희가 먼저 내려놓고 그리스도인에서 하나가 되어라.

어찌 그리스도가 나뉘었느냐? 어찌 복음이 나뉘었느냐? 자기들의 유익을 위하여 성경도 개정하고 찬송가도 개정하고 장사하고 그리스도의 이름을 팔아 돈 벌어먹는 개보다 못한 족속들아! 너희가 어찌 복음을 핑계되고 있느냐!

통일을 통하여 또 얼마만큼을 돈을 벌어 처먹으려고 계획하고 사악한 짓을 하려느냐? 강연이다 세미나다 하면서 얼마나 그리스도의 이름보다 사악한 너희들의 이름을 들어내려고 하느냐?

너희 개보다 못한 것들아 너희가 하나 됨을 보여줘라. 너희가 믿음이 있느냐? 그 믿음을 보여보아라. 너희는 허울 좋은 네떼루만 갖기를 좋아하고 온갖 부정과 불법을 저지르면서 너희 자신들이 천국에도 들어가지 못하면서 천국에 들어가려는 자들까지도 들어가지 못하게 그 길을 가로막는 개 같은 존재들이 되었더냐!

너희는 회개하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다려라. 혹시나 하나님이 너희들을 불쌍히 여기실줄 누가 알겠느냐. 하나님의 긍휼이 임하기 전에 너희들이 홍보용으로 돈벌이로 복음으로 남북통일을 이루자라는 개소리는 집어치워라.

말로만의 복음통일 홍보나 광고로만의 복음통일이 아닌 너희들이 나불대고 있는 믿음을 행함으로 보여라.

주둥이들만 놀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팔아먹는 너희 존재들아 너희에게 회개와 자복과 통회함과 진실함이 없이는 울리는 꽹과리와 같은 허울 좋은 빈껍데기 뿐 일 것이다.

과연 하나님이 너희 사악한 자들의 모임에 함께하실지 너희 자신에 돌아보라. 그리스도 안에서 철저하게 회개하고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들이 하나가 되고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들이 하나님의 긍휼을 기다려라. 그것만이 너희들이 살길이고, 한국이 살길이다.

David Lee 학장(Pacific coast university)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