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ACR-99 발의안, 종교의 자유에 대한 정면 도전!!

세계관 전쟁 –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 설립자, 대표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단체)

Traditional Biblic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ACR 99 캘리포니아주의 문제만이 아닌 전역의 교회에 악영향을 끼칠  있으며목사들의 설교 권리를 침해할 것입니다 !!!

ACR 99은 동성애/성전환 등의 삶의 방식이 잘못되었다는 가르침이나 설교를 법적으로  금하는 발의안으로서, 캘리포니아주의  반기독교/친동성애 진영 의원들이 만들어 제출한,  참으로 사악학 발의안입니다.

이 발의안은  캘리포니아의 문제로만 국한되지 않고 미전역에 영향을 끼칠 법안이 될것이기에,   미전역에 계신 목회자들과 교회,  특별히 한인 교회와 목회자님들의 신속한 대응과 기도의 동참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현재까지, 캘리포니아 주  민주당원들이 제출한 ACR 99 에는 민주당 100% 가 찬성해서  통과되었기에,  다음 공청회에서 또다른 통과가 있기 전에 목회자들과 크리스천들의 신속한 대응이 시급합니다!!

자세한 설명 및 온라인 서명운동 (한글 & 영문):  http://tvnext.org/2019/06/oppose-ca-acr-99/

온라인 서명은  신분나이직업과 상관없이 누구나 어디서나  동참할 수 있습니다.   

저희 단체 Tvnext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와 JAMA (대표: 강순영 목사) 는 캘리포니아주 미국 기독교단체 및 탈동성애 단체들과 함께 힘을 합쳐 ACR 99 이 법안이 되지 못하도록 막고자 여러분의 동참을 간곡히 부탁합니다!

하나님을 기쁘게 하랴사람을 기쁘게 하랴!!???  성경 말씀을 보존하랴,  사람의 법을 보존하랴!!

이 발의안이 법안이 된다면 ,  이미 나눴듯이,  올바로 성경말씀으로  성도들을 무장시키고 양육시켜야 하는 목회자들이 성경말씀을 왜곡하거나 주님을 배신해야 할 말도안되는 선택” 앞에 고민해야할것입니다.

왜냐하면,  ACR 99은 목사와 영적 리더들에게 성경을 내버리고, 주님의 뜻에 상관없이,  실제적으로 탈동성애자들의 수많은 간증들 (동성애삶이 잘못됐다는 것) 을 무시한채 극단적인 정치적 정당성(동성애는 죄가 아니다) 을 따라가라고 법안 문장이 제시하고 있기때문입니다.

ACR-99 발의안은  나라 역사상 종교의 자유에 대한 가장  강력한 정면 도전!!

오바마 정권시절,  그들의 전략은 동성애 life style이 정상이라고 “정치적 정당성”을 외치며  동성애 차별금지법안들을 통과시켜 마침내는 공립학교에 친동성애 교육 과정이 들어가며 차세대 문화형성을 해왔습니다.

그당시 거의 많은 사람들은 “언젠가는 사라지겠지”  “그냥 정치야”  라고  지나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결국 2015년에,  오바마 정권은 동성결혼을 합법화시키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제는 소아성애자(어린아이와 성관계하는자)들까지  정상화시키려고 합니다.

ACR 99 을 법으로 만들려는 이들의 궁극적인 목표/목적은 지난 8년간의 전력을 통해 충분히 예측할 수 있습니다  – 미국안에 있는 크리스천의 뿌리를 완전히 없애고 무너뜨리는것.   미국안에 있는 교회와 크리스천들에게 두려움을 조장하여 침묵하게 하고 사회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활을 하지 못하도록 하는 전략입니다.

하나님의 선지자들을 공포와 위협을 통해 침묵하게 했던 구약 시대 이세벨 !!

이제는 더 이상 침묵도, 모르는척도, 나 한명쯤이야 라는 생각을 버려야 할때입니다.

이런 치열한 영적 그리고 법적 공격에 반응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입니다.

첫째로, 이 법안의 치우친 편협함을 드러내기 위해 맞서는 것이며,

둘째로, 이 법안이 통과되었을 경우 그것에 저항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것은 성경의 에스더와 같이 국가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며 실제적인 위의 Action 들을 취하는것이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저희 단체에 와서 강의해주셨던 Dr. Michael Brown 이 ACR 99 의 사악함을 말씀하시면서 쓰신 글에 다음과 같은 예를 들으셨습니다.

탈무드에 이런 글이 있다.

”사악한 로마 정부가 유대인들이 모세 율법에 대하여 연구하는 것을 금하는 칙령을 내렸다.  한번은 Pappus ben Judah 라는 자가 랍비 Akiva가 공개 장소에서 모세 5경 가르침을 갖는 모습을 발견했다. Pappus가 물었다. “Akiva, 당신은 로마 정부가 두렵지도 않은가?”

랍비 Akiva는 이렇게 답했다. “Pappus, 지혜롭다고 하는 자가 실은 어리석은 것이네. 왜 그런 것인지 우화를 하나 말해주면서 설명하지.”

“여우 한 마리가 강가를 지나고 있었는데, 물고기들이 여기 저기 황급히 헤엄치는 것을 보았네. 여우는 그래서 물었지. “물고기들아 도대체 누구로부터 그렇게 도망치는 거지?” 물고기가 답했네. “사람들이 쳐놓은 그물과 함정들로부터야.”

그래서 여우가 그들에게 말했지.  “여기 뭍으로 올라오는 것은 어때? 그렇게 해서 먼 옛날 내 조상과 너희 조상들이 그랬던 것처럼 함께 사는 거야.” 라고… (여우의 꼬심이죠)

물고기들은 여우에게 이렇게 답을 했지. “동물 중에 가장 교활하다고 하는 너 여우는 오히려 어리석구나.  우리가 잘 생존할 수 있는 물에서도 이렇게 두려움을 느낀다면,  우리가 죽을 게 뻔한 곳에서는 얼마나 더 두려움에 떨겠니? ” 라고. (비웃어준거죠).

랍지 Akiva는 그리고 이렇게 마무리 했다.  “모든것(두려움을 포함하여)은 우리에게 달린 것이지. 만일 우리가 모세 5경을 연구하는 것이 정부에게 들킬까봐 두렵다면,  모세 5경에 기록된 ‘이것이 너희 생명이요, 년수의 길이가 되리라(신30:20)’, 라는 말씀을 볼대,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는 것을 그만둘 때 얼마나 더 큰 두려움을 느낄지는 생각해 보았는가?”  라고요.

우리 크리스천들도 같은 원리로  생각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댓가와 결과에 관계없이 옳은 일을 택하는 자들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든 없든, 진리를 선포함을 통해 주님의 이름을 높이고 이웃을 사랑하는 자들입니다. 세상이 우리 입에 재갈을 물리려할 때, 우리는 더 크고 명확하게 진리를 선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Dr. Michael Brown 이 던진 질문들을 저희도 같이 하며 정리해 봤습니다. 

  • 우리는 LGBT 에 속한 사람들을 악마로 취급하면 될까요?  당연히 안됩니다.
  • 우리는 사람들에게 있는 개별적 이슈들을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하나요? 그렇습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공격적인 의제(agenda)들과 고통가운데 있는 개개인들을 잘 구분해야 합니다.
  • 우리는 모든 이에게 십자가를 통한 하나님의 사랑을 선포해야 하나요? 두말할 필요 없습니다.

ACR 99 –   “정치”  아닌 하나님의 말씀”  대한  정면 반항!!

교회들이여 일어나세요!!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있는 그대로 선포하는 것에 있어서 절대로 후퇴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동성애는 하나님의 뜻과 어긋나는 것이며, 하나님은 동성 결혼을 결코 축복하시거나 인정하지 않으신다.’는 메시지를 사랑으로 전해야 하는 크리스천의 임무가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성전환에 대해서는,  

생물학적인 성을 주장하는 것은 절대 편협적인 것이 아니며,

성별에 대한 혼돈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장 좋은 해결책은  오히려  그 사람들 안에 진정 고통받고 있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진정한 행복과 사랑을 주시는 주님께로 인도하는것임을 다시한번 상기해야 할때입니다.

이 가혹하고 사악한 발의안이 법으로 통과되기 전에,   우리 다음세대가 이런 법안으로 인해 더 이상 망가지는것을 막기 위해,   오늘 아래 링크에 가셔서 온라인 서명에 꼭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두려움 없이 미전역의 목회자님들은 ‘성경은 LGBT 사람들과 그 이슈에 대하여 무엇이라고 말씀하시는가?’ 라는 설교를 사랑에 기초하여 설교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Tvnext 에서는 컨프렌스와 세미나를 통해  “성경적 세계관으로 보는 동성애의 실체와 오해” 에 관련된 강의들을 초청에 의해 하고 있습니다.   강의나 자료에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설명 및 온라인 서명 운동 (한글 & 영문):  http://tvnext.org/2019/06/oppose-ca-acr-99/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