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갤럭시 폴드’ 9월 출시, 철저한 유입물 방지, 최강 멀티태스크

접고 펴고, 유입물 방지 최강, 멀티태스킹 최강

철저한 유효성 검증 거친 9월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9월 출시되는 삼성 갤럭시 폴드

삼성전자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서 접을 수 있는 핸드폰 ‘갤럭시 폴드’가 9월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2019년 초반에 새로운 모바일 카테고리를 여는 foldable(접을수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Galaxy Fold)’를 발표한 후, 철저한 분석을 거쳐 유저가 최고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하면서 엄격한 테스트로 유효성을 검증했다.

삼성전자에 의하면,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에 탑재된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Infinity Flex Display)의 최상단 화면 보호막을 화면 전체와 베젤 밑부분까지 덮을 수 있도록 연장시켜, 화면 보호막이 디스플레이의 한 부품으로 보이게 하고 임의로 제거할 수 없도록 했다.

‘갤럭시 폴드’의 접고 펴는 사용성은 유지하면서도, 외부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도록 구조를 보강했다. 힌지 상·하단에 보호 캡을 새롭게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 뒷면에 새로운 메탈층을 추가해, 이물질이 유입되더라도 디스플레이를 더 잘 보호할 수 있도록 개선했고,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갤럭시 폴드’의 힌지 구조물과 전·후면 커버 사이 틈을 대폭 줄였다.

‘갤럭시 폴드’의 혁신적인 UX에 맞춰 더 많은 앱과 서비스를 최적화 하는 등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현재 최종 제품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9월부터 순차적으로 ’갤럭시 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갤럭시 폴드’는 펼쳤을 때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큰 7.3형 디스플레이로 확장된 사용성을 제공하며, 접었을 때는 4.6형의 커버 디스플레이를 갖춰 한 손으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경험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펼쳤을 때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등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함으로써, 새로운 모바일 경험과 가능성을 제시한다.

 

WOMAN1 제공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