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문재인 대국민 상대 새빨간 거짓말 “우리의 가장 가까운 이웃이며 우방으로 여겨 왔던 일본이”

문재인은 지금 대한민국 국민을 상대로 새빨간 거짓말을 하면서 반일 감정을 부추기면서 자신의 정치도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2년 전에 일본 총리와 미국 대통령 면전에서 “일본은 우리의 동맹이 아니다”라고 분명히 밝혔는데, 이는 문재인이 일본에 대한 어떤 감정과 사상을 가졌는지 잘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미 다 완료된 일본의 한국 배상에 대한 사건을 친북 종북 좌파 사법부의 뒤집는 판결로인하여 시작된 한일관계 악화, 드디어 일본이 칼을 빼 들고 경재보복을 단행하자 문재인 가라사대 “우리의 가장 가까운 이웃이며 우방으로 여겨왔던 일본이” 이렇게 입에 침도 바르지 않고 새빨간 거짓말을 하면서 대한민국 국민들을 향하여 반일 감정을 부추기면서 선거에 악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문재인의 새빨간 거짓말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분노가 치밀어오르고 있습니다. “한국 여자들 7천원에 몸을 팔게 될지도 모른다”는 말이 나돌 정도니 대한민국은 지금 폭망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가장 가까운 이웃이며 우방으로 여겨왔던 일본이” 경제보복을 취했다는 것에 놀라움을 표시한 문재인의 발언은 위선적이며 삼척동자라도 알 수 있는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일본을 적대시하고 이겨야하는 대상이며 가해자라고 생각해왔던 것이 문재인의 대 일본관이라는 것은 이 격문에서조차 숨길 수 없이 드러나고 말았습니다. 우리의 가장 가까운 이웃이며 우방”이라는 문재인의 발언은 낮 간지러운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위안부 합의를 백지화하는 등의 도저히 정상적인 외교라고 볼 수 없는 조치들과 일본은 우리의 동맹이 아니다”라는 공식적인 발언은 가장 가까운 이웃이나 우방에 결코 해서는 안 될 행동이라는 것을 문재인은 진정 몰랐다는 것인지 알고도 의도적으로 했다는 것인지. 

지금 대한민국은 문재인이 취임사에서 한 말 그대로 새로운 나라 전혀 경험하지 못한 비참한 삶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풍전등화입니다. 북괴 김정은이 연일 미사일을 날리고 있는데 여기에 대해서는 국가 안보회의도 참석하지 않으면서 한마디 찍소리도 못하는 대한민국 대통령, 러시아, 중국, 일본이 우리 영공을 마음대로 침범해도 한마디 찍소리도 못하는 대한민국 대통령, 일본이 경제 보복을 해도 대안 하나 없이 반일 감정만 부추기면서 자신의 정치생명 연장만 노리는 대한민국 대통령, 일본과 무슨 결사항쟁을 한다고 마음대로 립서비스를 하는데, 이건 개나 소가 웃을일이고, 지렁이가 하품하는 쇼입니다.   

문재인의 대국민 담화문을 보니 이 인간 아이큐가 얼마인지 잠작이 갑니다. 일본의 경제 보복의 원인과 발단이 문재인 자신때문에 발생한 것인데 관계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둥 결사항쟁을 하겠다는 둥 국민 감정만 부추기고 자극하고 국민과 기업들에게 희생을 강요하면서 자신의 정치입지만 강화하는 립서비스를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황당하고 서글퍼지기만 합니다. 마치 똥은 지가 한바가지 싸 놓고 치우는것은 대한민국 국민과 기업이 하라는 것입니다. 이건 적반하장 유분수입니다. 문재인은 대한민국 국민을 개, 돼지로 여기고 있는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문재인이 하라는 대로 움직이는 동물농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문재인이 수습도 해결도 못할 일을 왕창 저지르고 수습과 해결은 대한민국과 기업이 하는 나라. 이런 상황인대도 지지율이 50%대라고합니다. 여론조사를 허공에서 하는지 외국에서 하는지 물밑에서 잠수하면서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미국은 이미 대한민국에 손을 놓았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나는 내년 대선때문에 갈길이 바쁘니 한일관계 문재인 니가 알아서 항복하든지 자결하든지 결사항쟁을 하든지 해결해라, 북괴가 미사일 계속 날리는 것은 대한민국을 향하고 있는것이니 미국과는 무관하다 문재인 니가 알아서 계속 북괴에게 시다바리 종노릇하든지 단호하게 나가든지 하라. 이렇게 선을 긋고 있습니다.   

한편 이런 상황인데 민주당 대표라는 얼빠진 인간은 지소미아 폐기까지 거론하면서 앞에서는 반일감정 부추기는 생 쇼하면서 1시간 뒤에 뒷구멍으로는 일식 식당에서 일본회를 잘 드시고 사케를 마시고 1시간 후에 국회로 돌아와 일본 규탄대회를 하면서 진정한 애국자인것처럼 행동을 합니다. 일본에 지지 않겠다던 문재인과 그 시다바리들 대수가 일제차를 소유하고 있는데 문로남불 어디까지 가는 것인가요? 문재인과 그 시다바리들은 앞에서는 국민을 상대로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벌이면서 뒤로는 일본제품 애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문재인과 그의 시다바리들 꼬락서니를 잘 보십시오. 앞에서는 국민을 부추기는 애국자 뒤로는 대한민국을 통채로 말아먹고 뒤통수치는 매국질을 하고 있는 우리의 현실입니다. 아래 기사들을 자세히 살펴 보십시오

 

이 동영상 반드시 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iZoZg44suuY

 

 

 

그동안 일본이 사과한 사실을 살펴보니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