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회] 3.1절 101주년 기념, 제32차 미국 LA 태극기 집회 열린다

미주애국동포연합회(회장 샨정)가 지난 2월 1일 LA태극기광장에서 박근혜 대통령 68주기 생신을 맞아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축하 잔치와 함께 제31차 LA태극기집회를 가졌다. [사진=시니어타임즈US]

[LA=시니어타임즈US] 3.1절 101주년을 맞아 대규모 태극기집회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다.

미주애국동포연합회(회장 샨 정)가 주최하는 이번 태극기 집회는 제32회 째로 3.1절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토) 오후 2시 LA 한인타운 윌셔와 웨스턴이 만나는 태극기광장에서 태극기집회를 개최한다.

집회를 주도하는 샨 정 회장은 “3.1절을 맞아 자유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사회주의 체제로 전환하는 종북 주사파 문재인 빨갱이 정권에 강력히 항의하고, 문재인 퇴진에 결사항전 의지를 천명하는 태극기 집회를 준비하고 있다. 두고 온 우리의 고국을 사랑하고 걱정하는 모든 미주에 있는 교포들이 모두 나와 우리의 결기를 보여주어야 할 때이다”라고 호소했다.

제1대 미주애국동포연합회 회장을 지난 정광원 증경회장은 “거짓, 사기, 음모, 조작에 의한 불법 탄핵에 3년 동안 홀로 옥중투쟁 하시는 박근혜 대통령을 구출하여 자유대한민국을 되찾고, 친북·친중 빨갱이 문재인을 강력히 규탄하고 퇴출시켜야 한다. 아울러 가족비리 범죄단 수괴인 조국과 인권유린, 삼대세습 악의 축인 김정은을 참수하는 퍼포먼스를 계획하고 있다. 무너진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는 태극기 집회에 애국 동포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문의 (310)344-4314 or (213)999-5526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