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를 왜 기생충이라 하는가?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인 필자는 좌파들을 한 마디로 기생충으로 표현한다.

쥐 한 마리를 물속에 떨어뜨리면 파닥거리다 죽는다. 그러나 죽으려고 할 때 몇 번 구해 주면 나중에 파닥거리는 시간이 몇 배 이상이나 길어진다. 의존심이 생명력 보다 몇 배나 더 강하다는 증거이다.

어떤 만화에 이런 내용이 있다.
땅 값이 폭등해 큰 돈을 번 부자가 가난한 사람들 집을 방문해 몰래 돈을 던져 넣어 주었다. 그는 그렇게 돈을 주면 가난한 사람들이 그 돈을 밑천으로 해서 열심히 살 거라고 기대했다. 그러나 가난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오로지 그 부자가 누군지를 알기만 바랬다. 그래야 더 돈을 뜯어낼 수 있을 테니까.

세상에서 가장 진화된 생명체와 그 속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사는 생명체는 곧 기생충이다. 진화가 뭐 별거인가? 노력 않고도 오래 살면 그게 최고 진화지??

기생충은 숙주가 무엇을 먹든 나눠 먹는다.
그것도 매우 그리고 아주 평등하게…

인간 사회는 어디를 가나, 우파와 좌파가 적절하게 뒤섞여 살고 있다. 즉, 우파는 자연에서 생존하려는 자이고, 좌파는 우파에 기생하려는 자들이다.

우파는 공정한 경쟁을 강조하고 좌파는 평등한나눔만을 강조하는 존재들이다. 우파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노력하고 용기있게 도전하고 기회를 잘 포착하고 운이 따라줘야 한다.

그러나 좌파는 가진 자의 것을 빼앗아야 성공하는 것이다.
좌파들에게는 노력, 용기, 행운 등은 다 불공정일 뿐이다.

김두관 민주당 의원은 “조금 더 배우고 필기시험 합격해서 정규직이 됐다고 비정규직보다 2배 가량 임금을 더 받는 것이 오히려 불공정” 이라고 했다.

그렇다면 공무원 시험은 왜 보고 사법고시, 의사고시는 왜 있단 말인가??

한 두 문제 더 맞았다고, 누군 판.검사, 의사, 공무원이 되고, 한 두 문제 틀렸다고 누군 실패자로 살아가는 세상은 왜 만들어졌단 말인가?
그러면 좌파들은 말한다. 의사, 공무원, 판.검사가 되는 것은 모두 노동자, 농민을 착취했기 때문이라고.. 그렇기 때문에 우파들이 번 돈을 노동자, 농민들에게 전부 다 나눠줘야 한다고.. 그럼 세상의 질서를 어떻게 잡느냐고 하면 이렇게 말할 것이다.

Follow the party! Follow 문재인 !
문재인의 성은을 받으면 학력, 노력 없이도 최고 직장에 정규직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래서 좌파 집단에서 독재는 필연이다.

좌파가 우파를 궤멸시키고 정권을 잡고 나면, 그들이 입에 달고 살아왔던대로 인간이 우선시되는 사회는 일체 말 없고 독재가 시작된다. 좌파는 애시당초 세상을 개척하고 헤쳐가는 데는 젬병이다.

경제, 외교, 정치 등 모든 것을 폭망시키고 나라를 거덜내는 것이다. 그러나 좌파들에게는 나라가 망하든 말든 전혀 관심이 없다. 기생충이 숙주에 관심있는 것을 보았는가…??

좌파는 우파가 알뜰하게 모아 놓은 모든 재원들을 쪽쪽 빨아 먹은 후, 거덜이 난 후에 또 다른 살 길을 찾는 족속들이다.

좌파들은 처음에는 숙주를 빨아먹기 위해서는 별별 혹하는 말 들을 다 한다, 자유, 평등, 인간, 사랑, 인류애 등 등…

그러나 정작 그들이 가진 평상시의 이념을 자기들에게 절대로 적용하지 않는다. 즉, 북한 인권? 탈북자? 전혀 관심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관심이 가장 높은 것은, 오직 그들과 그들 자식들의 배를 불리는 것 뿐이다. 진성 좌파는 보기 드문 진짜 이기적인 인물들이다.

거짓말은 기본이고, 그들은 불법 입학, 불법 축재, 부정선거도 아무렇지 않게 저지른다.

정봉주 전의원은 “당신들이 이번 선거기간 중에 취한 것들을 보면 짐승보다도 못한 짓들만을 하더라, 그들을 이씨, 윤씨, 양씨”라고 언급했다.

이해찬 민주당 대표, 윤호중 사무총장, 양정철 민주 연구 원장을 지칭하는 거라고 했다.

좌파는 파렴치한 짓이 만천하에 드러나도 아무렇지도 않는다. 부정선거 증거가 쏟아져나와도 전혀 의식 안하고 오히려 외면하고 침묵한다. 위협이 다가오면 모래 속에 머리를 묻는 타조처럼 말이다. 그래서 과거사에 군사 혁명도 일어났을 것이다.

회충을 잡으려면 강력한 회충약 밖에는 없을테니까. 기생충을 잡지 않고서는 어떠한 건강도 성장도 불가능하다. 그러나 군사 혁명도 용이치 않다. 문재인은 수도경비 사령관을 자기 사람으로 이미 교체하면서 살 길을 찾아 만반의 준비를 다 하고 있다.

그러나 세상은 기생충들이 세상을 지배할 정도로 만만치가 않다. 한 사람은 기생충에 쓰러져도 열사람 백사람이 다 기생충에 쓰러지지는 않는다.

확대되는 기생충 대빵(중국)의 일대일로는 강력한 회충약(미국)을 맞아 비틀거리고 있고, 좌파들의 위선은 아무리 언론을 통제해도 유튜브 등을 통해 낱낱이 드러나고 있다. 그 증거는 거짓이 오래갈 수는 없다는 것이다.

아마도 이번에 기생충이 박멸되고 나면, 기생충은 두 번 다시 예의 선동 수법을 들고 나오진 못할 것이다.

그들의 위선이, 그들의 말과 행동이 얼마나 다른지 국민들은 뼈저리게 알았고 겪었으니까….

그러나 생명이 있는 한 좌파들은 완전하게 사라지지 않는다. 좌파들의 생존방식은 세상과 온 인류안에서 가장 탁월하니까….

그래서 성공한 우파들은 아예 좌파들을 잘 만나려 하지 않는다. 기생충이 없는 청정지역에서 기생충에 감염되지 않은 사람들끼리만 만나 조용히 파티하면서 살아가기를 원한다.

영화 <기생충>에서는, 부자가 ‘냄새 난다’고 한마디 했다가 기생충에게 칼을 맞아 죽기까지도 한다.

지금의 세상의 인식과 체제하에서는, 점점 부자들을 발견하기 힘들어지고 나머지 사람들은 삶이 점점 낙후하고 피폐해져서 대 다수가 가난하게 평등해진다.

즉, 중산층이 얇아지다가 아예 없어지는 과정인 것이다. 부자들이 투자해야 잘 살 기회가 생기는데 부자들은 더 이상 사람들에게 투자하지 않는다.

예전 같으면 할 수 없이라도 투자했겠지만, 요즘 같은 첨단 정보화 사회에서 투자할 곳은 얼마든지 있다. 사람들이 필요하면 전 인류를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을 쓰면 된다. 그러면서 인류는 서서히 필요에 따라 갈려가는 과정이다.

예전 같으면 다들 비슷비슷하게 회충에 감염돼 누렇게 떠서 살았겠지만 앞으로는 오염된 사람과 오염되지 않는 사람들이 확연히 갈린다. 좌파에 전혀 오염되지 않는 신 인류가 탄생하는 과정인 것이다.

좌파는 좌파 나름대로 살 길을 찾는다. 그동안 사람들을 속여 알뜰 살뜰하게 챙긴 돈으로 어떻게든 신인류 대열에 끼려고 노력한다. 자식들을 미국으로 유학 보내고 수단 방법 안 가리고 그래서 전문직을 만들려고 한다. 사실 어떻게 살아야 한다는 것을 좌파들도 알고 있다. 좌파로 잘 살 수 있는 길이 얼마나 힘든지를 또한 알고 있는 것이다.

요즘 같은 세상에 좋은 숙주를 만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어떤 운동가는 생활고에 시달리다 못해 창문 밖으로 몸을 던져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어쩔 수 없이 좌파의 길로 들어섰지만, 내 자식 만큼은
나와 같은 험난한 길을 가게 하고 싶지 않았을 것이다.
정직하게 잘 살 수 있다면, 그것이 최선인데 말이다.
좌파도 실은 좌파를 멀리하고 싶은게 좌파의 심정이다.

한 친구가 와서 귀뜸해 준다. 요즘 같은 세상에도 돈 잘 버는 사람들은 엄청 잘 번다고, 부동산에 잘 투자해 천억대로 번 부자들도 많다고…

아마 처음부터 좌파를 멀리한 사람들일 것이다.
앞으로 잘 살려면 좌파들을 조심해야 한다고….

어쩔 수 없이 접하게 되면 그들의 입을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그들의 입은 진실을 말하는 입이 아니라, 상대를 빨아 먹으려고 빨대를 꽂고 달려드는 입일테니까…그 또한 그럴 것이 기생충은 온몸이 입으로 열려있으니까…?(펌)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