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원 “문재인 XX새끼”… 친文 폭로

2019년 1월 20일 전남 목포 근대문화유산거리 투기 의혹을 받는 손혜원 의원이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더불어민주당 당적을 내려놓겠다는 내용의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LA=시니어타임즈US] “(손혜원 전 의원은) 평소 문재인 대통령에게 공공연하게 ‘××××’(장애인 비하 욕설)라고 하시는 분”

소위 ‘조국 수호’ 집회를 주도했던 친문(親文) 인사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이런 글을 적어올렸다. 손혜원 전 의원과 온라인 언쟁을 벌이던 가운데 쓴 글이다.

조선일보는 지난 9일 유튜브 방송 ‘시사타파TV’에 올라온 글을 언급했다. 기사는 손혜원 전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 “개총수 이종원씨가 저를 배신했다”는 취지의 글을 올린 직후 ‘시사타파TV’ 유튜브에 올라온 글이다. ‘시사타파TV’는 운영자인 이종원씨가 직접 글을 올릴 때 사용하는 닉네임이다.

9일 오후 유튜브 시사타파TV 채널에서 손혜원 전 의원을 언급하며 커뮤니티에 작성한 글 /유튜브 캡처

이씨는 글에서 “(손 전 의원이) 먼저 건드셨으니 대응을 해드리지요”라고 운을 뗀 뒤 “하나하나 다 까드리지요”라고 했다.

그러더니 “평소 문재인 대통령에게 공공연하게 ‘××××’라고 하시는 분, 김정숙 여사에겐 입에 담지 못할 정도의 말을 서슴없이 하시는 분, 김종인에게는 ‘박사님 박사님’하시는 분과는 함께 할 수 없었음을 밝혀 드린다”고 했다.

이어 “저는 문빠이기에 그런 소리를 사람들 앞에서 하시는 분과는 절대로 같이할 수 없었다”며 “제가 거짓말을 한다고 변명하실 거면 고소하십시오”라고 글을 맺었다.

이 글은 오후 2시쯤 올라왔으며, 손 전 의원은 이후 7시간이 지나도록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이종원씨는 ‘개싸움국민운동본부’(이후 ‘개혁국민운동본부’로 개명·약칭 개국본)라는 단체를 만들어 작년 가을 서울 서초동 일대에서 소위 ‘조국 수호’ 집회를 개최했던 인물이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