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만평] 부정선거 진실찾기


좌파 언론과 좌파들이 만든 좌파 좀비들 한테 부정선거 진실찾기 운동은 참으로 힘든일이다. 많은 국민들이 부정선거 조작세력에 의해서 30년 넘게 선동되서 좌파 좀비로 만들어졌는데 이들의 가치관을 뒤집어 놓아야 진실이 보이기 때문이다.

좌파 세뇌에서 깨어나보면 그들이 얼마나 개돼지 였는지가 보이지만 그들안에서 보면 부정선거 진실 찾기는 도대체 이해 할 수 없는 것으로 인식되기 때문이다. 거기에다 언론은 무관심을 넘어서 음모론으로 만들고 진실찾기 참여자들을 이상한 집단으로 만들고 있기에 더더욱 힘들기도 하다.

아차달(필명, 만평작가)

%EC%95%84%EC%B0%A8%EB%8B%AC작가 아차달(사진) 씨는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아차달의우로보기’ 블로그 만평을 인기리에 게재하고 있다. 미술대학을 졸업 후 인테리어 디자인 업종에 종사하다. 2016년 탄핵사태 후 정권이 바뀌는 과정에서 언론과 포털이 좌파와 특정세력에 의해서 거짓선동 기사를 쏟아 내는 것을 보고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 만평을 그리게 되었다. 탄핵 이후 좌파에 점령당한 대한민국 언론과 문화를 탈환해서 정상화 하는 날이 올 수 있도록 열심히 우파편향 만평을 게재할 계획이다.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achadal

◊ 본지는 2020년 9월 14일부터 저자의 허락 하에 ‘아차달의우로보기’ 만평 연재를 시작한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