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 도쿄아파트에 이어…장관 때 日 주식투자

더불당 박영선 후보 가족의 도쿄 고급아파트 보유 논란에 이어 일본 현지 기업에 주식 투자한 의혹까지 제기되고 있다.

[LA=시니어타임즈US]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의 후보자 재산 신고 목록에 일본항공(JAL) 주식 100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은 박 후보자의 재산 목록에 나온 이 주식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며 “해당 주식은 박영선 후보가 문재인 정부 장관으로 재직할 때 취득한 것”이라며, “문재인 정부 장관 재직할 때 문재인 정부의 ‘핍팍’ 떄문에 일본 주식을 매입한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이는 박 후보자가 도쿄에 아파트는 구매한 배경을 두고 MB 정부의 소위 사찰 때문이라는 취지를 언급한 바 있으며 이로 인해 여전히 논란의 불씨를 당기고 있다. 조수진 의원은 박 후보자가 서울시장 출마를 결심한 후 도쿄 아파트를 처분했다고 밝힌 것과 관련, “그럼 장관 시절에는 왜 처분을 안 했는가?”라고 공세를 이었다.

이 뉴스를 접한 애국동포는 “소위 죽창가까지 외치며, 총선을 앞두고 반일 감정을 자극한 문재인 일당이 아닌가? 우리는 똑똑히 기억한다. 그런 민주당의 서울시장 후보가 도쿄에 아파트에 이어 이제는 일본 기업 주식까지? 도대체 이 뻔뻔한 자들을 끝은 어찌될 것인가? 애국 국미들의 분노는 이제 분노를 넘어 허탈에 이르고 있다”라고 의견을 전해오기도 했다.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