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한 결혼 생활로 이어지는 10가지 나쁜 습관

부부는 항상 실수를 하고 끊임없이 배운다. 우리는 당신이 자신의 실수에서 배우고 불행한 결혼 생활로 이어질 수 있는 이러한 습관을 되돌리기 위해 오늘 다음과 같은 불행한 결혼생활 습관 버리기를 시작하기 바란다.

1. 정체되기

변화하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 배우자는 아무도 원치 않는다. 우리 모두는 진행 중인 작업이며 성장이 필요한 영역을 반영하기 위해 삶의 공간을 만들어야 한다. 개인적인 목표를 적어 집이나 사무실에 게시하라. 다음 데이트 밤에 앞으로 6개월에서 5년 사이에 함께 이루고 싶은 꿈의 목록을 작성하라.

2. 휴대전화와 TV 사랑하기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며 전화를 스크롤하거나 어깨 너머로 계속 TV를 보고 있는가? 그것은 끔찍하고 그들이 대화에 무관심한 것처럼 느끼게 만든다.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줄이려면 전화를 내려놓고 하루 중 특정 시간이 지나면 전화를 끄도록 용기를 내야 한다. 텔레비전 시청 시간을 제한하고 결혼 생활을 최우선 순위로 삼아야 한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무제한 피드’ 역시 주의하라.

3. 지루해지기

취미와 활동을 멈추지 마라.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친구와 어울리고, 소파에서 일어나 함께 추억을 만들라. 일상에 얽매이기 쉽지만 그것을 벗어나고 모험을 하기 위해 자신을 만들라. 영화 관람을 제외한 새로운 데이트 밤을 계획하라. 활동을 하거나 함께 봉사할 곳을 찾거나 자동차 여행을 가는 것도 좋다.

4. 배우자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기

배우자보다 친구, 직장 동료 또는 가족을 우선시한다면 분명히 가정에서 문제가 생길 것이다. 나누어진 충성은 있을 수 없다. 결혼하고 자신의 가족을 꾸렸을 때 가장 중요한 충성심이 있어야 하는 곳이 바로 가정이다.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의 남은 것이 아니라 당신의 첫 번째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배우자의 의견과 생각은 항상 다른 사람보다 중요해야 한다.

5. 문제를 무시하기

문제를 무시하는 것은 방을 다이너마이트로 채우는 것과 같다. 언젠가는 터질 것이기 때문이다. 좋은 의사소통을 위해서는 배우자가 그냥 알아야 한다고 가정하지 말고 원하는 것을 요구해야 한다. 서로에게 진정으로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라.

6. 배우자 무시하기

무언의 행동은 당신이 관계를 종료했다고 말하는 것이다. 더 이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 것이다. 그것은 벌을 주고, 비하하고, 수치를 주는 것이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들어오거나 나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방어적인 자세를 만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전술은 병든 관계의 확실한 신호다. 이 반응은 일반적으로 갈등이 너무 커져서 감정적 자아가 닫히는 곳에서 나온다. 잠시 마음을 비우고 진정할 시간은 분명히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배우자를 처벌하거나 무시한다고 해결이 되지 않는다.

7. 섹스 중단하기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 사이에 감정적 거리를 만드는 확실한 방법은 육체적으로 넓은 틈을 만드는 것이다. 친밀감은 커플을 하나로 묶는 접착제이며 섹스는 해야 할 일 목록에 있어야 한다. 변명은 그만하고 일정을 잡으라.

8: 가진 것보다 더 많은 돈 쓰기

이혼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돈이다. 부채는 결혼 생활에 가하는 끔찍한 부담이다. 전성기에는 200만 달러에 가까운 부채가 있었다. 우리의 지출은 통제 불능이었다. 무분별한 지출은 당신을 가라앉힐 것이다. 그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라. 가지고 있는 것을 팔고, 폐차를 샀고, 맥앤치즈 다이어트로 먹었다… 하지만 2.5년 후에 우리는 다른 쪽 끝에서 부채가 없는 상태를 만들었다.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은 쓰지 말고 예산을 짜서 정말 필요한 것만 사라. 처음에는 압도적일 수 있지만 돈에 관해서는 같은 페이지에 있어야 한다. 수입과 지출이 있는 테이블에 오는 예산 회의를 계획하라.

9. 이혼 위협

이혼하겠다고 위협하는 것은 공정한 싸움을 더러운 싸움으로 바꾸게 한다. “D” 단어를 말하는 것은 자신을 포함하여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단순히 죽여서 전체 전투에서 핵폭탄을 떨어뜨리는 것과 같다. 이 말을 하면 거기서 어디로 갈까? 다른 사람이 짐을 싸고 있는데 왜 대화나 관계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는가? “D” 단어를 말한 배우자는 그것을 포기하거나 위협으로 사용한다. 이런 종류의 더러운 플레이는 배우자를 결혼을 위해 싸우는 유일한 사람이 되거나 정말로 결혼하고 싶지 않다면 “왜 귀찮게 해”라고 느끼는 위치에 놓이게 한다. 결혼 생활은 어려울 수 있으며 구두로 포기하면 결혼 생활이 더욱 어려워진다. 당신의 어휘에서 이것을 제거하기로 약속하라.

10. 비밀 유지

때때로 커플은 핫한 주제를 피하거나 파트너가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비밀로 유지한다. 당신이 상황에 대해 정직해야 한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면 그것을 참지 말고 공유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더 오래 참을수록 더 불안하고 죄책감이 들게 된다. 비밀을 유지하는 것은 우울증,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으며 결국 결혼 생활의 기초를 약화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100% 친밀함은 100% 투명함이 없이는 올 수 없다. 결혼에서 허용되는 유일한 비밀은 생일과 기념일 선물이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