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조원진 의원 초청 LA 태극기집회 열린다

시국간담회 / 31일(목) 오전 11시 용수산

집회 / 오후 2시30분 LA태극기광장

우리공화당 조원진 공동대표가 31일 LA를 방문해 태극기집회를 이끈다.

[LA=시니어타임즈US] 우리공화당 공동대표 조원진 의원이 LA 태극기집회에 참여한다. 지난해 10월 첫 방문에 이어 1년 만에 두 번째 LA를 찾는 조 의원은 미주애국동포연합회(이하 미애연) 초청으로 오는 31일(목) 오후 2시30분 LA태극기광장(윌셔+웨스턴)에서 열리는 제28차 태극기집회를 이끌게 된다.

미애연 대표 정광원 회장은 “28번째를 맞는 이번 LA태극기 집회는 박근혜 대통령 불법탄핵 이후 지금까지 비가오나 눈이오나 매주 아스팔트에서 태극기집회를 이끌고 있는 조원진 의원을 모시고 범 미주한인들과 함께 ‘조국 감옥! 문재인 퇴진!’을 외치고자 한다”며 “사회주의로 치닫고 있는 우리의 고국 대한민국의 가슴 아픈 현실을 목도하며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 문재인 주사파 정권을 몰아내고, 모든 고통과 고난을 홀로 짊어지고 계신 박근혜 대통령을 구출하는데 미주 한인들이 이번 집회에 모여 한목소리를 내자”고 참여를 독려했다.

지난해 10월 미주애국동포연합회가 주최한 LA태극기집회에서 인공기를 찢는 퍼포먼스를 벌이고 있다.

같은 날 오전 11시에는 한인타운 용수산 식당(950 S. Vermont Ave.)에서 조원진 의원과 함께하는 미주 동포 시국간담회가 열린다. 좌석 관계로 예약은 필수이며, 식사비는 30달러이다. ▶문의 (310)344-4314

한편 이에 앞서 조원진 의원은 우리공화당 공동대표 홍문종 의원과 함께 10월 27일 워싱턴DC 우래옥 식당에서 열리는 동포간담회와 29일 백악관 앞 라필라 공원에서 열리는 태극기 집회에 참여한다. ▶문의 (240)687-2457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