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미주애국동포연합회 정광원 회장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복귀하는 그날까지 투쟁 이어나갈 것…”

지난 한 해도 미주애국동포연합회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지면을 통해서나마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도 미주애국동포연합회는 박근혜 대통령께서 청와대에 복귀하는 그날까지 투쟁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죄 없고 청렴한 박근혜 대통령을 무죄 석방시켜서 청와대로 즉시 복귀시켜야 합니다.

대한민국이 직면하고 있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박근혜 대통령이 청와대로 복귀해 대한민국의 국정을 안정시켜야 합니다. 국내경제를 바로잡고 강한 안보와 망가진 외교도 굳건히 바로 잡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대한민국은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을 다시 부흥시켜야 합니다. 대한민국 헌법체제를 파괴한 저 사악한 세력들을 하루 빨리 일거에 소탕해야 나라가 살고 국민이 사는 길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을 복권시키는 것이 실종된 법치와 유린된 헌법을 바로 잡는 지름길임을 국민들은 알기 시작 했습니다.

미주애국동포연합회 임원진은 이를 위한 투쟁에 더욱 힘쓸 것을 약속드리며, 아울러 오는 2월1일 토요일 오후 2시 로스앤젤레스 윌셔와 웨스턴이 만나는 태극기광장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68회 생일축하 행사와 2020년 경자년 새해 첫 LA태극기집회를 개최합니다.

제31차를 맞는 이번 LA태극기집회에 모두들 나오셔서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기원하고, 생일 케이크와 떡을 나누며 대통령께서 강건하시도록 사랑의 마음을 함께 전합시다.

마지막으로 새해에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장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미주애국동포연합회(회장 정광원, 앞줄 오른쪽 두번째) 임원진이 지난해 12월 송년모임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시니어타임즈US]

미주애국동포연합회 회장 정광원 및 임원진 일동
(310)344-4314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