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을 깊게 파고드는 성상납 의혹. 윤 당선인은 알고 있을까?

이준석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성상납 의혹과 관련해 “허위사실에 대해 강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더중앙 유튜브 동영상

[LA=시니어타임즈US] 배현진 인수위 대변인이 기자회견을 가지는 동안 한 기자가 최근 가세연을 통해 제기된 이준석 성상납 의혹을 윤석열 당선인지 인지하고 있냐는 질문과 함께, 방송에서 배현진 이름이 나온 것에 대한 기분 등을 물었다.

배현진은 이 질문에 대해 당선인이 지금 국정 관련 정신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인지할 여유가 없어 보인다는 식의 발언을 했다. 자신의 이름이 거론된 것과 관련해서도 나중에 말을 하겠다고 했다. 가세연 방송에 내용을 보낸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는 “이준석 소개로 배현진 아나운서와 함께 만났다. 이준석은 배현진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드러냈지만 배현진은 이준석을 싫어했다. 짝사랑으로 보였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가세연을 통해 제기된 이준석 성상납 의혹은 관련자들의 녹취 등이 공개되면서 점점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준석 본인의 녹취까지 등장한 마당이라 더욱더 궁금증이 커져만 간다. 하지만 이와 관련 이준석이는 어떠한 반응도 내놓고 있지 않고 있다. 이 질문으로 인해 윤 당선인이 이준석에게 제기된 의혹과 관련 인지 여부가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과연 윤 당선인은 이를 인지하고 있는 것일까?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