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Mr. 할말’, 차명진 문 향해 “지진아, 빨갱이…”

 

[LA=시니어타임즈US] 최근 문재인 정권을 향해 ‘할말’을 쏟아내고 있는 차명진 전 의원이 이번엔 스웨덴 연설과 관련 문 대통령을 ‘지진아’라고 언급하며 ‘사상이 의심스럽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차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 같은 소신을 전했으며 “오매불망 북 체제를 인정하고 싶다 보니 이런 헛소리가 나오나보다”라고 수위를 높였다.

그는 문재인 대통령의 한반도 비핵화 관련 연설 내용에 관해 “미군 철수를 주장하는 김정은 주장과 다를 바 무엇이냐”며 ‘이러니 빨갱이라 한다’는 표현도 소신 껏 내비쳤다 그는 이어 문 대통령을 향해 ‘스웨덴 북한대사관을 통해 그곳(!)으로 가라’라는 강경 발언도 이어나갔다.

차명진 전 의원의 이 같은 거침없는 문재인 비판을 두고 미주 한인 보수층에서는 ‘속이 다 시원하다’, ‘미스터 할말’이다라며 차 전 의원을 응원하는 격려의 목소리가 힘을 얻고 있다. 한 보수 독자는 본지로 연락을 취해와 “차명진 전 의원도 미국에서 한번 강연하기를 바란다. 우파에는 이럴 때 할말을 하는 정치인이 필요하다. 우리는 사과가 필요한 것이 아니다”라며 최근 황교안 대표의 ‘사과’에 대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