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지지 호소 기자회견 “두 전직 대통령 특별사면권 발동하겠다”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3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대국민·당원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중앙일보 유튜브 캡처

[LA=시니어타임즈US] 국민의힘 대선 후보인 홍준표 의원이 본경선 여론조사 개시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열었다. 홍 후보는 이 자리에서 지지를 호소하며 국민의힘이 취약한 지역, 계층에서 표를 더 얻을 수 있는 후보만이 승리를 보장할 수 있다면서 자신이 청년층, 호남권 등의 외연확장을 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홍 후보는 박근혜 이명박 두 전직 보수 대통령에 대해서도 특별 사면을 약속했다. 그러면서 자신이 자유한국당 대표 시절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강제 출당 조치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홍 후보는 “그것이 문정권의 좌파개헌을 막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조치였다 해도 당원 여러분의 마음을 아프게 한 데 대해 진심으로 용서를 구한다”라면서 취임 즉시 특별사면권을 발동하겠다고 했다.

홍 후보는 이재명에 대해서는 설계자와 수익자를 찾아 여야 없이 소탕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승만 박정희 김영삼을 잇는 나라의 지도자로 청사에 기록되고 싶다고 언급하며 안철수 대표와의 세력 연대도 추진하겠다고 언급했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