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혁명당 전광훈 목사 “부정선거 양심 선언자에게 최대 100억 원 보상”

유튜브 청교도혁명군TV 캡처

[LA=시니어타임즈US] 국민혁명당 전광훈 대표가 이번 부정선거 논란과 관련 양심선언을 하는 사람에게 최대 100억 원의 보상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전 대표는 지난 6일 사랑제일교회에서 열린 ‘광화문 전국 주일 연합 예배’ 중 ‘선관위 직원이나 민주당 선거 요원 중에 인간적.순간적 유혹에 넘어가 선거 표 조작에 참여하고 있는 이들이 양심선언을 통해 결정적 제보를 한다면, 1인당 10억씩 보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개표기 제작회사 근무자 중 양심선언을 하면 100억 원을 보상하겠다고도 했다.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을 한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전략팀 40명에게도 상당한 보상을 할 것이라고 했다.

이는 한국 선거 역사상 처음 나온 선거 제보 보상금이라 볼 수 있다. 최근 한국 대선 사전투표 과정 중 확진자 투표 등에서 투표 용지 보관이나 이동 과정에서 의혹을 제기할 수 있는 사레들이 인터넷을 타고 뜨면서 많은 국민들의 우려가 극에 달하고 있다. 과연 양심선언으로 100억을 가져갈 자가 나올지. 대선을 눈앞에 두고 긴장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